반품 및 교환

도화지(DOHWAJI)에서는 고객님께서 저희 스킨케어 제품에 대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반품 및 환불 정책은 반품과 환불 절차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반품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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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일로부터 40일 이내에 반품을 받고 있습니다.

반품을 위해서는 영수증이나 주문 확인서와 같은 구매 증거를 제공해야 합니다.

반품 제품의 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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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을 위해서는 스킨케어 제품이 원래 포장 상태이고 미사용 상태여야 합니다.

관련된 모든 아이템(액세서리, 삽입물, 프로모션 자료 등)이 반품 시 함께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반품 가능한 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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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품질 문제와 알레르기 또는 기타 건강 문제와 관련된 개인적인 문제에 대해서 반품을 받고 있습니다.

품질 문제는 제조 결함, 운송 중 손상된 제품 또는 잘못된 제품 발송을 포함합니다.

개인적인 문제는 알레르기나 기타 건강 문제로 인한 부작용을 의미합니다.

부분적으로 사용된 제품의 반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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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게 사용된 제품이나 거의 다 사용된 제품은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제품의 적합성에 대해 우려가 있을 경우 사용하기 전에 새 제품을 작은 양을 피부에 바르고 체내의 반응을 확인하기 위해 기다려 보세요.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지 확인 절차 권장합니다.

반품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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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을 진행하기 위해 이메일이나 전화로 고객 서비스 팀에 연락하여 반품 사유에 대한 세부 사항을 제공해 주세요.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반품 절차를 안내해 드리고, 해당 사항이 적용될 경우 반품 승인을 해 드릴 것입니다.

환불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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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된 제품을 저희가 수령하고 점검한 후에 환불을 처리해 드립니다.

환불은 구매 시 사용한 원래 결제 방법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배송비는 환불되지 않으며, 반품 운송비는 고객님의 책임입니다.

품질 문제에 대한 환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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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문제의 경우, 배송비를 포함한 전액 환불 또는 원하시는 대로 추가 비용 없이 대체 제품을 제공해 드립니다.

개인적인 문제에 대한 환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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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이 알레르기나 건강 문제와 같은 개인적인 문제로 인한 경우, 제품 비용에 대한 환불만 이루어집니다. 배송비는 제외됩니다.

환불이 불가능한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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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제품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이에는 기프트 도화지(DOHWAJI)에서 직접 구매한 경우에만 해당 반품 및 환불 정책이 적용됩니다.

만약 제품을 제3자 소매업체를 통해 구매한 경우에는 해당 소매업체의 반품 및 환불 정책을 참조해 주세요.

고객 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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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의 만족은 저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저희 제품 또는 반품 절차에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나 우려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 서비스 팀에 문의해 주세요.

저희는 여러분을 도와 드리고 스킨케어 제품으로 긍정적인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이 반품 및 환불 정책은 도화지(DOHWAJI)에서 직접 구매한 경우에만 적용됨을 유의해 주세요.

만약 제품을 제3자 소매업체를 통해 구매한 경우에는 해당 소매업체의 반품 및 환불 정책을 참조해 주세요.

도화지(DOHWAJI)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함으로써, 이 반품 및 환불 정책에 명시된 약관 및 조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도화지(DOHWAJI)는 사전 고지 없이 이 정책을 수정하거나 업데이트할 권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저희 웹사이트나 기타 의사 소통 채널에 게시되면 즉시 효력을 발생합니다.